You are currently viewing 장애인고용공단, 2025년 제2회 장애인 고용컨설팅 성과공유대회 개최
사진 / 복지뉴스

장애인고용공단, 2025년 제2회 장애인 고용컨설팅 성과공유대회 개최

  • Post author:

  고용노동부(장관 김영훈)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(이사장 이종성)은 지난 5일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「제2회 장애인 고용컨설팅 성과공유대회」를 성황리에 개최했다. 이번 행사는 공공기관 및 대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, 장애인 고용컨설팅 지원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기업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. 

  이날 행사는 ▲‘2025년 트루컴퍼니(장애인고용 신뢰기업)’ 시상 ▲‘제2회 장애인 고용컨설팅 성과공유대회 우수기업’ 시상 ▲성과 우수사례 발표 ▲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. 

  특히, 장애인고용 확대 방안에 대해 공유하고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.

  올해 트루컴퍼니로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㈜가 선정되었으며, 장애인 고용컨설팅 우수기업 최우수상은 학교법인 연세대학교, 주식회사 동진쎄미켐이, 우수상은 ㈜교보문고, 한국전력기술㈜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
  이날 대회에서 한화생명금융서비스(주), 학교법인 연세대학교, 주식회사 동진쎄미켐 등 3개 기업이 장애인 고용컨설팅 경험과 장애친화적 고용환경개선 노하우 등 장애인 고용 확대를 위한 노력과 그 성과를 발표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.

  이어진 토크콘서트 ‘장애인 고용 실패.zip, 컨설팅으로 압축해제’에서는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장애인 고용 우수기업 인사담당자와 ESG 전문가 등이 참여하여 장애인 고용 실패요인을 공유하고 해결과정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. 

전체 기사 보기

출처: 복지뉴스